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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달려라하니 조회 3회 작성일 2022-11-22 11:54:06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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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이어트 하실 때 드시면 좋을 고단백식품 Best 10 -20kg 감량 도전 I 다이어트 음식 I 다이어터 I다이어트비법

안녕하세요. 닥터스키니 최보윤 원장입니다.

다이어트할 때 가장 중요한 원칙이 탄수화물 적게 먹고, 단백질을 충분히 먹는거다~ 라고 항상 강조 드리고 있는데요

탄수화물 적게 먹는거야, 적게 먹으면 되는거고, 단백질을 충분히 먹으라는거는, 어떤 단백질 식품을 얼마나 많이 먹으라는거냐?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

단백질 함량이 많은 식품이라고 하더라도, 칼로리가 너무 높으면 다이어트에 좋지 않기 때문인데요

오늘은 단백질함량은 높으면서,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 하실 때 드시면 좋을 고단백식품 Best 10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
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?

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

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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ღ닥터스키니 카톡상담 : https://pf.kakao.com/_lFDxlj
ღ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drskinny1/
ღ네이버 카페 : https://cafe.naver.com/qkfkar
ღ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doctorskinny
ღ홈페이지 : http://drskinny.co.kr/
Greenblack : 블랙핑크 제니가 30대 초중반쯤 되면 원장님 외모같이 될 것 같아요 :) 물론 칭찬이에요 ㅎㅎ
지꼬 : 동물성 단백질
1.플레인그릭요거트 2. 달걀 3. 고기 (닭가슴살>돼지고기) 4.생선 5. 참치캔 (마일드)
식물성 단백질
1. 병아리콩 2. 버섯 3. 렌틸콩(단백질 함유량 ) 4. 두부(은근 칼로리 높음,모닝 두부추천 ) 5.두유
Lily - Park : 원장님 덕분에 작년부터 많이 배워요
다이어트 전문 한의원 다녔는데 아디포 고주파부터 오늘 단백질 까지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
너무 감사해융^^♡
Juae Jeon :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
몸무게 평균 1kg 당 1g

[동물성 단백질]
1. 플레인 그릭요거트 95g당 6g 95kcal
2. 계란 1개 6g 80kcal
3. 고기 100g 평균 20g
닭가슴살 100g 당 100kcal
삼겹살 100g 당 490kcal
4. 생선 100g 평균 20g
연어 100g당 170kcal
고등어 100g당 180kcal
(조리시 기름 양에 따라 칼로리 올라갈 수 있음)
참치회 100g당 120kcal
5. 참치캔 1캔 20g
일반 캔 250kcal
마일드 참치캔 135kcal
(캔 가공품 특성상 가끔 섭취)

[식물성 단백질]
1. 병아리콩 한컵(100g) 15g 300kcal
(반컵 섭취)
2. 버섯 100g 당 3g 20kcal
3. 렌틸콩 한컵(100g) 25g 350kcal
4. 두부 한모 25g 400kcal
(반모 먹기)
모닝두부 7g 80kcal
5. 두유 1팩 6g 100~120kcal
해피 : 진짜 지루하지 않게 말씀도 너무 잘해주시네요.빠른데도 귀에 쏙쏙 들어와요ㅎㅎ넘 예쁘시고,멋지세요^^

다이어트 시 영양 결핍 예방하는 음식 6가지

- 쏘팟의 다이어트 책 링크 : https://bit.ly/3e6J99H

- 구매자 인증 선물 이벤트 : https://blog.naver.com/yashin1210/222011648894
@onsmomKetogenicrecipe : 쏘팟님 책 지금 읽고 있는 중인데
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써주신 것 같네요.
키생아 시절부터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쏘팟님 영상이 도움많이 되고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@monicas2519 : 바쁜 시기에 항상 핵심만 간단하게 요약정리해주시고 짚어주시는 쏘팟님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
늘 행복하시고 대박나세요^^
@user-db1cg7zw1x : 책 2번째 인쇄 축하드려요!! 영상을 늦게봐서 ㅠㅠ 이벤트는 참여 못했지만 책 보면서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답니다!! 내용이 넘 알차요 외식메뉴 따라하면서 다테기 이겨내고 있어여 3번째 4번째까지 아좌좌
@user-lk8pp8bb3c : 작년2월 겨울경 우연히 유투브를 보고 현재까지 13kg감량했어요 물론 쭉 유지중이구요 제가첨 쏘팟님영상보고 다이어트에 의지를 갖게됐고 실천하게 됐어요 덕분에 감사합니다
@leelsha : 쏘팟님 덕분에 식생활 개선이 훨씬 더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어요. 정말 감사합니다아~^.^!!!

다이어트 영양식! 퀴노아 닭죽 레시피


Youngseon Shin : 두툼한손이 참 뭐랄까 예쁘시네요 ^ 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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